SUPPORT

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
제품상담, A/S 관련 내용은 1:1문의에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.

자주 묻는 질문
  • Q1

    렌탈할 때 결제방식이 궁금해요

    2019년 10월 21일부터 아이러너 전 제품이 제주도 지역까지 배송이 가능해집니다.
    배송 기일은 육지와 달리 최대 3주(영업일 기준)입니다.

    추가 배송료는 배송기사님이 방문할 시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.
    현금영수증은 발급이 가능하나 배송기사님께 지불 후 본사로 요청이 와야 발급이 가능하여 약간의 시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고객님의 계약 해지로 인한 반환 시 추가배송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.

  • Q2

    도서 산간 지역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2019년 10월 21일부터 아이러너 전 제품이 제주도 지역까지 배송이 가능해집니다.
    배송 기일은 육지와 달리 최대 3주(영업일 기준)입니다.

    추가 배송료는 배송기사님이 방문할 시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.
    현금영수증은 발급이 가능하나 배송기사님께 지불 후 본사로 요청이 와야 발급이 가능하여 약간의 시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고객님의 계약 해지로 인한 반환 시 추가배송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.

  • Q3

    배송기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    서울·경기 : 주문확인 후 5~7일
    충청·경상·전라 : 주문확인 후 7~12일
    강원 및 도서 산간 : 주문확인 후 10~15일
    제주 : 주문확인 후 최대 3주 소요(영업일 기준/도선료 별도 5만원)

    본사 배송팀에서 방문 전 전화로 배송일정과 배송 가능 시간대를 안내해 드립니다.
    제주도 제외 섬 지역은 제품의 특성상 배송이 불가합니다.
    도서산간(영종도, 거제도) 지역은 추가비용 2만원이 발생합니다.
    주문량이 많거나 기후변화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(1670-4713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4

    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/S는 구매 후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1년이며 렌탈제품은 렌탈 기간이 끝나는 시점까지입니다.
    구매 1년 후 발생하는 A/S 비용은 기본 출장비가 발생하며 부품 교체 시 소모품비가 청구됩니다.
    사업장에서 사용하시는 제품은 계약 시 적용된 서비스 기간이 적용됩니다.

  • Q5

    런닝벨트 사선

    런닝벨트 중앙에 사선 모양의 선은 벨트 제작 과정에서 벨트를 접합하기 위한 부분으로
    런닝벨트가 분리되지 않도록 다른 부분보다 넓게 겹쳐서 제작되는 부분입니다.
    모든 런닝머신의 런닝벨트는 동일하게 제작됩니다.

  • Q6

    사출 팽창음

    제품 사용 전후 사출물 즉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 제품은 외/내부의 급격한 온도 변화가 있을 때
    사출 팽창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제품의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• Q7

    정전기 안내

    런닝머신은 제품의 특성상 정전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정전기는 개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주변의 습도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정전기 예방법
    1. 콘센트 접지 확인 및 접지형 멀티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    2. 주변의 습도를 적정 수준으로 유지하시기 바랍니다. (습도 약 50~60%)
    3. 면 재질의 운동복 착용 및 충분한 수분 보충, 신체에 보습 효과가 있는 제품(로션 등)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4. 정전기 방지 패드 및 정전기 제거 용품 등을 사용하시면 정전기 예방에 효과적입니다.
    5. 린스(1) : 물(10) 비율로 섞어 분무기로 정전기가 발생하는 부분에 가볍게 뿌려주시면 정전기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.

  • Q8

    먼지 및 가루 발생 현상

    런닝머신 벨트는 미끄럼 방지를 위하여 격자 모양으로 제작되어 착용하신 운동화의 마찰로 인한
    검은 가루 및 운동화 밑창 색의 가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새 제품 및 새 운동화일수록 더 많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줄어들게 됩니다.
    제품 재질의 특성상 처음 개봉했을 시 새 제품 냄새나 먼지가 날 수 있습니다.
    제품 설치 장소에 환기를 시켜주면 일정 기간 후 자연스럽게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.

  • Q9

   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

    전원 플러그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10

    전원은 들어와 있는데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

    안전핀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안전핀이 분리되어 있으면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도 작동하지 않습니다.

  • Q11

    작동 중 갑자기 속도가 올라가거나 내려갈 경우

    자동 프로그램 모드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자동 프로그램 모드는 속도의 변화가 있습니다

  • Q12

    사용 중 갑자기 멈추어야 할 경우

    정지 버튼을 누르면 천천히 멈추고 안전핀을 잡아당기면 바로 멈춥니다.

  • Q13

    보관 시 잘 접히지 않을 경우

    제품의 왼쪽 하단 레버를 힘껏 밟아주십시오.
    안전사고 방지를 위하여 레버가 다소 팽팽할 수 있으니 정확히 밟아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14

    사용 중 런닝벨트 부분에서 소음이 발생 할 경우

    윤활유가 부족할 수 있으니 전용 윤활유를 보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